본문 바로가기
꿀리뷰/술

리뷰: 우도땅콩술 & 알밤술

by 꿀팁요정 벨라 2020. 3. 18.
반응형

 

 

■ 리뷰

오늘은 우도땅콩막걸리와 알밤막걸리를
리뷰해드릴게요~

두 막걸리는 모두 천수양조에서 만들어진
술이라서 함께 마셔보았습니다 ^^

 

■ 우도 땅콩술

■ 도수 6%
 
■ 용량 & 가격
750ml & 1600원

일반 막걸리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편이네요

패키지 디자인은 귀여워요
땅콩 커플 캐릭터도 있도, 컬러도 좋네요

유통기한은 1달이 넘네요 와우wow

밀가루, 쌀(국내산), 땅콩분말(국내산), 땅콩향이 들어갔어요

시음을 했을 때 고소한 땅콩향보다는
텁텁한 뿌리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과거 제주도에서 먹었던
우도땅콩막걸리와는 좀 달랐어요

단맛은 약하고
탄산도 약해요
향은 좀 인위적이였어요

 

■ 알밤술

■ 도수 6%
 
■ 용량 & 가격
750ml & 1200원


통통한 알밤 사진이 먹음직스럽네요~
패키지 디자인은 일단 합격!

밀가루, 팽화미, 쌀(국내산), 밤농축액(국내산), 밤향(합성향료)가 들어갔어요

같은 양조장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맛이 비슷합니다

뿌리맛이 나고 밤맛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알밤 막걸리에서 기대하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은 못 느끼겠더라구요

술 색깔은 천연치자색소를 넣어서 저런거에요

 


■ 총평:

땅콩막걸리와 알밤막걸리는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진짜" 땅콩막걸리와 알밤막걸리를 찾는 분이 많더라구요

진짜보다는 가짜가 많다는 이야긴가요? ㅎㅎ

아쉬움이 남는 막걸리였습니다 ^^



♡이웃님의 댓글과 공감 환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