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Receiptify, 스포티파이 연말 결산 방법 나의 최애곡은?

by 꿀팁요정 벨라 2021. 12. 29.
반응형

꿀팁 요정 벨라입니다.

 


 


 

내가 올해 스포티파이로
가장 많이 즐겨 들었던 노래를
재밌게 연말 결산하는 법.

 

▣ 리십티파이(Receiptify) 이용 방법

리십티파이 바로가기 >

 

리십티파이 사이트로 접속하여, "Log in with Spotify"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포티파이로 로그인한다는 뜻이에요. 

 

▣ 리십티파이(Receiptify)로 스포티파이 최애곡 연말결산.

Last Month(지난달), Last 6 Months(지난 6개월), All Time(전체적으로) 3가지 파란 버튼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저는 연말결산을 하고 싶으니 All Time을 눌러보겠습니다.

 

▣ 리십티파이(Receiptify)가 보여주는 내 최애곡.

저는 strangers by nature - Adele 가 가장 많이 플레이한 곡으로 선정되었어요. 나머지는 캐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올한해 내가 어떤 노래를 즐겨 들었는지 알수 있어서 좋습니다. 힙한 영수증 디자인이라서 활용하기도 좋겠어요. 다만 한글 폰트는 어딘가 어색한 점이 살짝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