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도구리 캐릭터를 아시나요? (직장인 mbti , 회사 방탈출게임)

by 꿀팁요정 벨라 2021. 12. 22.
반응형

꿀팁 요정 벨라입니다.

 


 


 

K-신입사원
도구리를 아시나요?

 

 

▣ 막내들의 친구, 도구리 

어려운 환경에서도 맹목적인 희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 도구리를 아시나요? 도구리는 2021년 1월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 분홍색 너구리 캐릭터랍니다. 도구리의 현재 신분은 신입사원이기 때문에 Z세대들의 폭풍공감을 받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예요.

 

▣ 직장인 생존 유형 테스트해보세요!

도구리 심리테스트 >

 

직장인 MBTI 해보세요! 결과가 아주 재밌습니다. 도구리는 직장인 캐릭터 중 가장 진심이 느껴지는 캐릭터랍니다.  

 

▣ 품절 대란, 도구리 굿즈

도구리 굿즈 스토어 >

도구리 모바일, PC 배경화면 다운 > 

 

도구리 굿즈 중에서 "넵! 티셔츠"는 품절 대란이랍니다. 카카오톡 받고 싶어 한 선물 1위를 하기도 했다네요. 이런 거 신입사원이 입고 일한다면 너무 귀엽지 않겠어요? 10분 만에 품절이 나서 소문에 의하면 10장만 판매했던 거 아니냐는 웃긴 이야기도 있다네요. ^^

 

 

▣ 넵봇 도구리의 하루 (도구리 이모티콘)

 

실물 굿즈는 구하기 어렵다면 도구리 이모티콘도 있어요! 20, 30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네요. 직장인이 쓰기에 딱 좋은 이모티콘이에요. 

 

▣ 도구리 회사 대탈출 (방탈출 게임)

 

마지막으로 도구리 방탈출 게임을 소개합니다. 저는 방탈출 성공.. 못했어요... 가상이라도 "퇴사"하기가 쉽지 않네요. 방탈출 정답은 아래 써둘게요. 재밌으니깐 심심할 때 해보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DEIT 67 본부장

 

 

 

 

 

 

반응형

댓글